‘엠카’ 그룹 BXB, 긍정 기운 듬뿍 신곡 ‘에어플레인’! 청춘들에게 전하는 힘찬 메시지!

​​​​​​​- 그룹 BXB, 신곡 ‘Airplane’으로 ‘엠카’ 출격! 생생한 라이브→감성 퍼포먼스까지! - 그룹 BXB,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 종횡무진 컴백 행보! ‘엠카’서 타이틀곡 ‘Airplane’ 무대 선사!

2024-01-25     지산 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사진)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청춘들에게 힘을 실었다.

BXB는 오늘(25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챕터 2. 윙스)’ 타이틀곡 ‘에어플레인(Airplane)’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BXB는 현장감 넘치는 라이브와 곡의 감성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안무, 마음이 편안해지는 멜로디로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업그레이드된 네 멤버의 비주얼 합과 탄탄한 보컬과 랩 실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힐링을 선사했으며, ‘높은 꿈을 향해/찬란하게 나아가’, ‘날개를 활짝 펴고 온 세상을 전부 누빌래/세상을 향해 꿈을 그릴 거니까’와 같이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희망적인 노랫말이 공감대를 진하게 자극했다.

BXB는 곡의 처음부터 끝까지 청춘의 풋풋함이 느껴지는 밝은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하며 기분 좋은 무대를 완성했다.

‘Chapter 2. Wings‘는 가장 빛나던 학창 시절, 학교와 학원, 아르바이트 등 회전목마처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방학의 부푼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이를 통해 얻는 즐거움, 추억 등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에어플레인’은 펑키한 가스펠 스타일의 팝 곡으로, 리얼 사운드 악기들로 구성됐다. 두 날개를 펼치고 높이 나는 비행기처럼 반복된 일상을 벗어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그렸다.

BXB는 지난해 1월 인트로 앨범 ‘Intro: Flight and a new beginning(인트로: 플라이트 앤드 어 뉴 비기닝)’으로 정식 데뷔했으며, JTBC ‘피크타임’에서 팀 4시로 출연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일본 단독 공연 2023 BXB FAN-LIVE in JAPAN ‘Planet(플래닛)’을 성료하는 등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BXB는 다양한 방송프로그램과 무대에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