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관객들에게 공감, 쾌감, 실감을 제공하고 있는 영화 <시민덕희>가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씨제스스튜디오, 페이지원필름㈜ | 출연: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장윤주, 이무생, 안은진 | 감독: 박영주]
<시민덕희> 개봉 2주차 주말 2월 3일(토), 2월 4일(일) 무대인사 확정!
라미란, 박병은, 이무생, 이주승, 박영주 감독 참석
흥행 기운 받아 관객 서비스 이어간다!
“<범죄도시>, <베테랑>, <극한직업> 다 있다”, “너무 무겁지 않은 분위기에 보이스피싱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도 일깨워주는 영화. 가족과 함께 관람하기 딱 좋은 영화다” 등 개봉과 동시에 영화만큼 통쾌한 입소문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시민덕희>가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고 있는 가운데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했다. <시민덕희> 팀은 지난 개봉 주말 무대인사에서 배우들의 재치 있는 입담, 관객석 첫 열부터 마지막 열까지 찾아가는 정성스러운 관객 서비스까지 보여주며 ‘무대인사 맛집’임을 입증한 바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영화 <시민덕희>의 ‘팀 더키’ 멤버들은 2월 3일(토)과 4일(일) 양일간 서울-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무대인사에는 보이스피싱으로 전 재산을 잃은 평범한 시민 ‘덕희’ 역의 라미란을 필두로, 제보자가 보이스피싱 조직원이라는 사실을 믿지 못하는 경찰 ‘박형사’ 역의 박병은, 수천억을 좌지우지하는 보이스피싱 조직 ‘총책’ 역의 이무생, ‘재민’(공명)과 함께 고액 아르바이트인 줄 알고 지원했던 보이스피싱 조직에서 탈출과 적응을 고민하는 ‘경철’ 역의 이주승 그리고 박영주 감독이 참여해 유쾌, 상쾌, 통쾌한 관객 서비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2월 3일(토)은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수원, 메가박스 수원 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지를 차례대로 방문해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다음날 4일(일)은 전날과 동일한 참석자로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메가박스 목동, 롯데시네마 영등포를 방문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양일 CGV의 경우 순차 예매 오픈 예정에 있다. <시민덕희>의 개봉 2주차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극장 사이트 및 배급사 쇼박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