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이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4월호 화보 공개!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과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면면을 담아낸 화보 완성! “’여옥’을 어떻게 잘 포장할까?’ 고민하고 이런 저런 시도 끝에 만들어진 동작이 많다”

2024-03-22     이주희 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사진)

 

정이서의 ‘마리끌레르’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 정이서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통해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부터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화보 컷에서 정이서는 긴 생머리부터 텍스처를 살린 웨트한 느낌과 깔끔하게 넘긴 헤어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변주 속 포인트가 들어간 블랙 수트, 상의에 롱 자켓만 착용한 파격적인 노출까지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소품으로 의자와 리본을 적재적소에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독특한 무드를 완성하기도.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이서는 최근 공개되며 화제가 됐던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 속 여옥 캐릭터에 어떻게 다가갔냐는 질문에 “대본을 보고 ‘어떻게 잘 포장할까?’ 고민하고 현장에서 이런 저런 시도 끝에 만들어진 동작이 많다”는 비하인드를 들려줬다.

이어 앞으로 배우 정이서는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지에 대한 물음에 “인생이 계획대로 되지는 않더라. 지금은 다음에 어떤 작품과 인물이 다가올지 궁금하고 재미있다”는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정이서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