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위나, ‘Baby Step’으로 팬들에게 ‘한 발짝’…깜찍한 엔딩으로 팬심 저격

‘더쇼’ 위나, 순수+발랄한 ‘Baby Step’ 매력…기분 좋은 청량감 물씬

2024-05-21     이주희 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사진)

 

걸그룹 위나(We;Na)가 ‘Baby Step’으로 대중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갔다.

21일 위나(도아, 은아, 원이, 연서)는 SBS M, SBS FiL ‘더쇼’에 출연해 컴백 타이틀곡 ‘Baby Step’(베이비 스탭) 무대에 올랐다.

위나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Baby Step’ 무대에서 큐트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나 멤버들은 경쾌하게 스텝을 밟으며 통통 튀는 ‘Baby Step’을 완성하는가 하면, 걸리시한 스타일링을 트렌디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Baby Step’ 무대로 기분 좋은 청량감을 안긴 위나는 엔딩에서도 깜찍한 포즈를 자랑해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위나 멤버들은 ‘더쇼’에서도 화사한 미소와 자유로운 포즈로 개성을 표현, 순수한 ‘Baby Step’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앞서 미니앨범 ‘Step like We;Na’(스탭 라이크 위나)로 컴백한 위나의 타이틀곡 ‘Baby Step’은 새로움과 낭만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렸다.

한편, 컴백 타이틀곡 ‘Baby Step’으로 활동 중인 위나는 여러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