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매체 '스타포커스(STAR FOCUS)', 5월호 잡지 발간 예정
캐스팅 만으로 화제, 영화 '서복' 기자간담회 현장 전직 정보국 요원 민기헌 역 배우 공유 인터뷰 뮤지컬 '시카고' 속 록시 하트 소녀시태 티파니 인터뷰 워너원에서 솔로로 전향한 김재환-강다니엘-윤지성 컴백 쇼케이스 '시지프스' 속 이유 있는 악역 정현기 연기한 배우 고윤 인터뷰 고스트나인 프린스·이진우 '손글씨' 30문답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정다연 기자 = 연예매체 '스타포커스(STAR FOCUS)'의 2021년 5월 잡지가 이달 말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5월 호는 잘 자란 아역배우로 꼽히는 배우 여진구가 표지와 커버스토리를 장식했다. 약 10페이지 분량의 커버스토리에서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괴물' 속 한주원을 떠나보내는 여진구의 마음과 사람으로서 그의 진심을 들여다 볼 수 있다.
이어 캐스팅 만으로 화제인 영화 '서복'의 기자간담회 현장과 영화에서 전직 정보국 요원 민기헌 역을 맡은 명불허전 배우 공유의 인터뷰도 담았다. 또 예매율 1위를 기록했던 영화 '내일의 기억' 기자간담회 현장도 기록했다.
아울러 실화를 바탕으로 한 독일영화를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포미니츠'도 스타포커스가 직접 포착했다. 또다른 뮤지컬 '시카고' 소식에는 출연 배우 전원의 인터뷰를 담았으며, 특히 10년 만에 뮤지컬 무대에 다시 서는 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의 인터뷰도 직접 들어봤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의 인기를 이어 받아 범죄 피해자들의 의뢰를 받아 가해자들을 응징해주면서 매주 금·토 시청자들의 마음을 속 시원하게 뚫어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모범택시'의 제작발표회 현장에도 귀기울였다.
또다른 화제작 JTBC 드라마 '시지프스'에서 이유 있는 악역 정현기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고윤의 인터뷰도 실렸다.
가요계 소식들도 빠질 수 없는데,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멤버들 중 이달에만 6명이 컴백을 했다. 그 중 워너원 활동 이후 솔로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김재환, 강다니엘, 윤지성의 컴백 소감도 들어봤다.
이 외에도 최근 음악방송 정상의 맛을 본 그룹 아스트로와 빌보드 K팝 100 차트인에 2번 연속 성공한 그룹 스테이씨의 컴백 소식, 그리고 직접 다녀온 BAE173의 쇼케이스 현장까지 만날 수 있다.
스타들의 소식만 다루지는 않았다. 어린이 날이 있는 5월인 만큼, 어른이지만 마음에는 여전히 동심을 품고 있는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들과 퇴근길 듣기 좋은 '시티팝' 장르의 노래들도 스타포커스 에디터가 추천해준다.
한편 '스타포커스' 5월호 잡지는 4월 30일부터 알라딘,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의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