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최고 아티스트와 공연...기대해 달라” E.O.S 김형중, 90년대 향수 자극할 보컬 예고(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E.O.S 김형중 “죄송한 마음 들 정도로 과분해”…‘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앞서 각오 공개! ‘슈가맨2’ 김형중, E.O.S 보컬로 무대 선다…“열심히 좋은 공연 준비하겠다”(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2023-11-03     김지현기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사진)

 

​E.O.S(이오에스) 김형중이 90년대 향수를 자극할 무대를 예고했다.

​3일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형중의 영상을 공개, 그때 당시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형중은 “90년대 초반에 E.O.S 보컬로 데뷔해서 지금까지 음악을 하고 있다. 처음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 러브콜을 받았을 때 굉장히 기분 좋았다”라며 변함없는 비주얼과 목소리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형중은 “이 공연에 함께하는 아티스트들 모두 당시 최고의 스타들이다. 그분들이 공연하는데 ‘내가 껴도 되나’ 싶은 죄송한 마음까지 들 정도로 저에게는 과분한 무대다”라며 “어려운 무대인 만큼 더 열심히 잘 준비해서 뒤처지지 않게 좋은 무대로 인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다졌고, 그가 보여줄 퍼포먼스에 기대감을 높였다.

​사전 영상만으로도 대중의 추억 향수를 한껏 자극한 김형중은 앞서 JTBC ‘슈가맨2’에 출연해 한차례 화제를 모았던 바, 이런 그가 올 연말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 함께하는 만큼 대중의 기대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X세대의 새로운 놀이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마련된 공연으로,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론, 김현정, R.ef(알이에프), 구본승, 플라워, 터보 김정남, 왁스, 스페이스 에이, 클릭비 등 90년대 스타들이 출연한다.

​한편,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오는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