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박지빈이 연기한 ‘배정민’의 충격적인 반전이 드러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이번 주 ‘정민’의 실체가 공개될 것임이 예고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출: 이권, 노규엽/ 각본: 지호진, 이권/ 출연: 이동욱, 김혜준, 서현우,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 이태영, 김민/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유)/ 제작: ㈜메리크리스마스/ 공동제작: ㈜프로젝트오니온]
“코드레드 부여받고 배정민 처리하고 오려고요”, “배정민 네 이놈”
박지빈의 완벽 열연으로 시청자들마저 뒤통수 맞았다!
이번 주 수요일, 이동욱과의 과거 스토리 밝혀진다!
킬러들의 무자비한 공격 속에서 ‘지안’(김혜준)이 유일하게 의지하던 친구 ‘정민’(박지빈)의 충격적인 반전 스토리가 이번 주 수요일(31일) 공개되는 <킬러들의 쇼핑몰> 5회에서 밝혀진다. 삼촌의 죽음 이후 힘들어하는 ‘지안’을 대신해 고된 일도 주저하지 하지 않았던 ‘정민’이었던 만큼 선한 미소 뒤에 감춰둔 그의 충격적인 두 얼굴은 ‘지안’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마저 경악시키며 “코드레드 부여받고 배정민 처리하고 오려구요”(X_jo****), “배정민 네 이놈…”(X_ni****), “하 나 배정민 믿었는데”(네이버_튼****) 등과 같은 격정적인 반응을 불러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정민’은 이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섬뜩한 눈빛을 드러내 긴장감을 더한다. 특히 삼촌 ‘진만’(이동욱)과 만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과거 둘 사이에 어떤 일들이 벌어졌던 것인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무엇보다 지난 4회에서 ‘브라더’(이태영)가 ‘지안’에게 “저 놈 믿지 마! 사장님은 배정민 때문에 죽었다!”라는 말을 남긴 바 있어 ‘정민’이 ‘진만’과 ‘지안’에게 접근했던 이유와 그의 진짜 목적에 대해 궁금증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정민’을 연기한 박지빈은 “반전 모습을 드러낸 이후로는 저도 초반의 ‘정민’이 기억이 잘 안 날 정도로 연기를 했다. 처음과는 완전히 반대되는 모습에 더 집중했다”고 전해 돌변하는 태도와 비릿한 표정 등 정체가 드러난 이후 180도 달라질 열연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상상도 못했던 ‘정민’의 실체와 점차 밝혀지는 삼촌 ‘진만’의 죽음의 진실 앞에서 ‘지안’이 어떤 선택을 내릴 것인지 대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는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2개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