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엽 밴드, 오늘(14일) 신곡 ‘돈 워리’ 발매…걱정 날려버릴 시원한 블루스
(서울=파이낸셜리더스)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김주엽이 밴드 멤버들과 대중에게 힐링을 건넨다.
김주엽은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Don’t Worry’(돈 워리)를 발매한다.
‘Don’t Worry’는 내공이 돋보이는 드럼, 기타,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펑키 블루스 장르의 곡이다. 중독적인 멜로디와 김주엽 밴드의 보컬이자 작사가 우효림의 시원한 음색이 만나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킨다.
이번 곡은 일상에 지친 여러 사람들이 앞으로의 희망을 가지고 한 발짝씩 헤쳐 나간다는 의미를 가사에 담았다. 대중에게 노래 제목과 같이 걱정하지 말고 나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김주엽은 ‘Don’t Worry’를 통해 일상 속 다양한 걱정을 안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할 뿐만 아니라, 솔직한 가사로 공감까지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국 블루스 신에 빛을 더하고 있는 김주엽이 밴드와 함께 신곡으로 돌아오는 만큼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디지털 싱글 ‘Don’t Worry’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김주엽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로, 다양한 음악과 콘텐츠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더스(Financial Leade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