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거? 좋아! 먹는 거? 더 좋아!” 집냥이 가필드의 폭풍 성장기부터 험난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한 냥고생까지!
“쉬는 거? 좋아! 먹는 거? 더 좋아!” 집냥이 가필드의 폭풍 성장기부터 험난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한 냥고생까지!
이주희 기자
승인 2024.04.09 20:43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셜리더스)
5월 극장가에 압도적 귀여움을 선사할 영화 <가필드 더 무비>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소니 픽쳐스┃감독: 마크 딘달┃출연: 크리스 프랫, 사무엘 L. 잭슨, 니콜라스 홀트 외┃ 개봉: 2024년 5월] 사랑스러운 베이비 가필드, 세.상.귀.찮 집냥이로 폭풍 성장!
이제 험난한 세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집 나간 가필드의 냥고생 담은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5월 개봉을 앞둔 <가필드 더 무비>는 바깥세상으로 단 한 번도 나간 적 없던 집냥이 ‘가필드’가 바깥세상에 처음으로 던져지면서 시작되는 험난한 어드벤처.
오늘 공개된 <가필드 더 무비> 티저 예고편은 ‘베이비 가필드’와 집사 ‘존’의 감격스러운 첫 만남을 시작으로, 어린 시절부터 남달랐던 먹성으로 피자와 파스타를 흡입하는 ‘가필드’의 모습을 거쳐, 완벽한 집냥이로 거듭난 ‘가필드’의 사랑스러운 성장기가 흥미를 자극한다. 집에서 쉬고 먹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가필드’의 모습이 보는 이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그의 태평하고 여유로운 성격 또한 짐작게 한다.
그러나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던 어느 날, 야식을 먹으러 주방에 나왔던 ‘가필드’와 반려견 ‘오디’가 미친 고양이에게 납치당하며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가 펼쳐지기 시작한다. 어린 시절 헤어졌던 ‘가필드’의 아빠 길냥이 ‘빅’까지 등장, 예측할 수 없이 벌어지는 험난한 사건들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이들의 거친 여정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특히, 심드렁하고 시니컬한 태도로 일관하면서도 위험에 처한 아빠 ‘빅’을 구하러 나서는 ‘가필드’의 모습이 거부할 수 없는 그의 겉까속촉 매력을 엿보게 하며 기대를 더한다.
‘가필드’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티저 예고편으로 관심을 집중시키는 <가필드 더 무비>는 2024년 5월 개봉 예정이다.
제목 : 가필드 더 무비
원제 : The Garfield Movie
제공/배급 : 소니 픽쳐스
감독 : 마크 딘달
출연 : 크리스 프랫, 사무엘 L. 잭슨, 니콜라스 홀트 외
개봉 : 2024년 5월
[시놉시스]
세상귀찮 집냥이, 바쁘고 험난한 세상에 던져졌다!
집사 ‘존’과 반려견 ‘오디’를 기르며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집냥이 ‘가필드’.
어느 날, 험악한 길냥이 무리에게 납치당해 냉혹한 거리로 던져진다.
돌봐주는 집사가 없는 집 밖 세상은 너무나도 정신없게 돌아가고
길에서 우연히 다시 만난 아빠 길냥이 ‘빅’은 오히려 ‘가필드’를 위기에 빠지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