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안지완, 거부할 수 없는 ‘나랑 같이 살자’…심쿵 매력 포텐 터졌다
(서울=파이낸셜리더스)
가수 안지완이 팔색조 매력 포텐을 제대로 터뜨렸다.
22일 오후 7시 SBS FiL, SBS M ‘더트롯쇼’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안지완은 신곡 ‘나랑 같이 살자’로 무대에 올라 여심을 사로잡았다.
은근한 섹시미가 돋보이는 의상을 착용한 채 무대에 오른 안지완은 우월한 비주얼과 피지컬을 과시, 등장부터 전국 팬심을 홀렸다.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 안지완은 탄탄한 보컬 실력까지 자랑, 준비된 ‘연하남’의 매력을 뽐냈다.
안지완은 섹시한 웨이브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안지완은 훈훈한 외모, 큰 키, 달콤한 목소리, 도발적인 퍼포먼스 등 설렘을 자극하는 요소들로 입덕을 유발, 현장을 비롯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마지막으로 안지완은 심쿵을 유발하는 아이 콘택트를 선사, 직진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더트롯쇼’를 접수했다.
신곡 ‘나랑 같이 살자’는 안지완이 약 1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트로트 장르이며, 한층 성숙해진 안지완의 보컬이 특징이다.
전국 팬심을 뒤흔들고 있는 안지완은 현재 빈예서, 강혜연, 나태주, 은가은, 나영 등과 ‘나랑 같이 살자’ 챌린지를 진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더스(Financial Leade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