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위나, 소녀 감성 듬뿍 담은 ‘Baby Step’…키치한 매력 발산
(서울=파이낸셜리더스)
걸그룹 위나(We;Na)가 소녀 감성의 ‘Baby Step’ 무대를 선보였다.
위나(도아, 은아, 원이, 연서)는 22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 타이틀곡 ‘Baby Step’(베이비 스탭) 무대를 꾸몄다.
‘Baby Step’의 신나는 전주 아래 위나는 사뿐히 스텝을 밟는 안무로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모았다. 여기에 위나는 깔끔한 안무 동작으로 완성도를 높였고, 맑은 음색을 들려주며 무대에 청량감을 더했다.
또한 위나는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소화, 키치한 매력으로 무대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위나 멤버들은 해맑은 표정과 자연스러운 제스처로 엔딩을 마무리, 상큼한 ‘Baby Step’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쇼! 챔피언’을 찾은 위나의 타이틀곡 ‘Baby Step’은 새로움과 낭만을 찾는 곡으로, 물처럼 투명했던 순수함을 다시 끄집어내려는 메시지를 담아 듣는 즐거움을 더한다.
한편, 위나는 컴백 타이틀곡 ‘Baby Step’으로 바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더스(Financial Leade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