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구매 고객 중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 제공
(서울=파이낸셜리더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의 이동통신서비스 KB리브모바일이 아이폰16 구매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B리브모바일에서 기본료 1만원 이상 요금제로 신규 개통(신규·번호이동)한 만 19세 이상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폰 16 자급제 기기 정보를 등록하고 혜택정보 안내 수신 동의 후 KB리브모바일 앱에서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을 전달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고객에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이폰16 자급제 구매 후 통신사를 선택하는 고객에게 KB리브모바일은 최대 49만원 규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셀프개통 추첨 이벤트 ▲국민지갑 이벤트 ▲고객 후기 이벤트 등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및 세부 내용 확인은 KB리브모바일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아이폰 16 자급제를 구매 후 통신사 선택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자급제 단말기와 KB리브모바일 이벤트 조합을 통해 고객 혜택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지난 14일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통신3사를 포함 모든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더스(Financial Leade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