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보컬’ 황가람, 오늘(21일) 신곡 ‘나는 반딧불’ 공개…발매 전부터 음원사이트 검색어 장악 ‘기대감↑’
(서울=파이낸셜리더스)
‘명품 보컬’ 황가람이 뜨거운 관심 속 신곡을 선보인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가람의 신곡 ‘나는 반딧불’이 발매된다.
‘나는 반딧불’은 스스로를 사랑하기 어려웠으나 마침내 나 자신이 소중하다는 걸 깨달은 내용을 담은 노래다. 조용한 어쿠스틱 기타와 하모니카 소리, 그리고 황가람의 애절한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다독인다.
잔잔한 멜로디에 황가람의 호소력 있고 허스키한 보이스가 더해져 보다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나는 반딧불’ 발매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나는 반딧불’이 등장, 발매 전부터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 바 있다.
‘믿고 듣는 보컬’ 황가람이 선보이는 ‘나는 반딧불’은 어떨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황가람은 앞서 ‘네 이름’, ‘어제보다’, ‘너 없음 안된다 슬프다 아프다’ 등을 통해 카카오뮤직 1위를 기록했다. 황가람은 발매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를 섭렵, 음원 강자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황가람의 신곡 ‘나는 반딧불’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더스(Financial Leade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