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소방관>이 개봉 2주차 주말 서울&경기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했다. (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 | 제작: ㈜에스크로드 픽쳐스, ㈜아센디오 | 감독: 곽경택)
12월 14일(토) 주원, 유재명, 김민재, 오대환, 곽경택 감독
12월 15일(일) 주원, 유재명, 김민재, 곽경택 감독 참석 확정!
<소방관> 개봉 2주차 서울&경기 관객들과 뜨거운 만남 예고!
영화 <소방관>은 2001년 홍제동 화재 참사 사건 당시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화재 진압과 전원 구조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투입된 소방관들의 상황을 그린 이야기.
<소방관>이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실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하며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개봉 2주차 주말 서울, 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먼저 12월 14일(토)에는 배우 주원, 유재명, 김민재, 오대환, 곽경택 감독이 참여해 메가박스 목동, CGV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여의도,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차례대로 방문할 예정이다. 이어 12월 15일(일)에는 주원, 유재명, 김민재, 곽경택 감독이 참여,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 롯데시네마 수원, 메가박스 수원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지, CGV신세계경기, CGV판교를 찾은 관객들과 뜻깊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소방관> 개봉 2주차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각 극장 사이트 및 배급사 (주)바이포엠스튜디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겨울, 기억해야 할 이름들 <소방관>은 오는 12월 4일(수) 관객들을 찾아갈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