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셜리더스) 윤희수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로 컴백한다. '덤디덤디(DUMDi DUMDi)'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으로 올 여름 따끈한 신곡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여자)아이들이 무대를 미리 선보였으며, 동시에 앨범에 대한 소개도 마쳤다.
이날 소연은 앨범에 대해 소개하기 이전에, 어떻게 지냈냐는 물음에 "얼마전 첫 단독 콘서트를 마쳤고, 그 이후 열심히 앨범 준비를 했다", "콘서트는 오랜만에 팬분들과의 만남이라 좋았다"고 말했다. 우기 역시 "콘서트를 끝내고 더욱 힘을 내서 컴백도 잘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후 솔로 무대에 대해서 묻자 수진은 "5점 중에 5점"이라며 "만점인 부분은 직접 봐야 알 것"이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미연과 소연, 슈화 역시 자신의 무대에 만족했다고 밝혔으며 우기는 "5점으로는 부족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민니는 4.5점을 줬는데 "조금 아쉬웠지만, 보완해서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는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이다. 소연은 "여름이 무엇이랑 비슷할까 생각하다가 젊음과 비슷하다고 생각이 들었고, 젊음에 열정을 더했다"며 곡을 소개했다.
또 "이 곡이 전 곡들의 컨셉이랑 다르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항상 강렬함을 보여주겠다 보다는 어떠한 내용을 보여드리고자 했고, 이번에도 젊음이라는 컨셉을 잡아서 그것에 치중해서 만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여자)아이들이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는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