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웅남이>가 개봉 첫날 한국 영화,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는 물론, 좌석점유율까지 1위에 오르며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감독: 박성광 | 출연: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 배급: CJ CGV | 제작: ㈜영화사 김치, 스튜디오 타겟 | 개봉: 2023년 3월 22일]
“미치도록 웃었다! 웃고 또 웃었다!” “유쾌한 액션 영화로 딱!”
개봉 첫날 한국 영화&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및 좌석점유율 1위 등극!
빵빵 터지는 코미디X눈 뗄 수 없는 액션에 뜨거운 반응 터졌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3월 23일(목) 오전 10시 기준]
[출처: 영화관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3/22(수) 좌석점유율]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웅남이>가 개봉 즉시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질주에 시동을 걸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3/23(목) 오전 10시 기준)에 따르면 <웅남이>는 개봉 첫날인 3/22(수) 31,55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 뿐 아니라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파벨만스> 등 함께 개봉한 쟁쟁한 경쟁작들도 모두 제치며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좌석점유율 역시 1위까지 기록하며, <웅남이>는 쾌조의 흥행 스타트를 알리며 기대작다운 행보를 보였다.
<웅남이>는 대한민국 베테랑 배우 박성웅의 코믹과 액션 느와르를 넘나드는 1인 2역과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찰떡 연기로 처음부터 끝까지 시원하게 웃을 수 있는 코미디로 일찍부터 입소문과 함께 극장 필람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실관람객들은 “미치도록 웃었다. 웃고 또 웃었다. 마지막까지 꿀잼!”(CGV Rain***), “유쾌한 액션 영화로 딱이다!”(CGV 소피****), “재미, 유쾌, 감동! 믿고 보는 배우들이라 더 좋았다”(CGV 영**), “처음부터 끝까지 지루할 틈을 안 준다”(CGV 회**), “최고! 코미디랑 액션 밸런스가 아주 좋음!”(CGV 경****) 등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끊임 없이 쏟아지는 칭찬 릴레이에 힘입어 <웅남이>는 여전히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역시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어 <웅남이>가 극장가에 웃음 바람과 함께 새로운 흥행 바람을 일으킬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첫날 한국 영화 및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좌석점유율 1위를 달성하며 대한민국의 간 건강을 책임질 <웅남이>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