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셜리더스)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Potential’ 무대로 텐션을 끌어올렸다.
판타지 보이즈는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정식 발매 전 ‘Potential’(포텐셜) 무대를 펼쳐 팬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켰다.
‘Potential’ 무대를 준비한 판타지 보이즈는 몽환적인 사운드에 맞춰 유니크한 보이스를 뽐내는가 하면, 파워풀한 춤으로 트렌디한 매력을 뿜어냈다. 또 멤버들은 화이트 앤 블랙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완벽한 비주얼 조합으로 감탄을 안기기도 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다인원 퍼포먼스를 여유롭게 소화해내며 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에너지가 느껴지는 칼군무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등장부터 시선을 고정시킨 판타지 보이즈는 ‘Potential’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성장을 증명, 강렬한 전율을 일으켰다.
여기에 판타지 보이즈가 공개했던 ‘Potential’ 안무 영상들은 각종 SNS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Potential’ 정식 발매가 가까워지면서 팬들의 설렘 또한 커지고 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Potential’(포텐셜)을 정식 발매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더스(Financial Leade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