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셜리더스)
아티스트 BIG Naughty(서동현)가 새 EP [ICN > YVR]로 컴백한다.
빅나티는 오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EP [ICN > YVR]를 발매한다.
인천국제공항, 밴쿠버국제공항의 코드를 활용한 앨범명이 눈길을 끈다. 빅나티가 지난 9월 발매한 ‘Vancouver 2’ 또한 이번 앨범에 수록돼 독보적인 서사를 완성할 예정이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18일부터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EP [ICN > YVR]에 수록된 신곡들의 음원 일부를 각각 담은 트랙 프리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직항’, ‘쟤’, ‘난기류’, ‘Dominic Fike’, ‘Lovers Rock’, ‘Your Highness’ 등 6곡의 프리뷰가 베일을 벗었다.
이와 함께 빅나티가 직접 출연한 [ICN > YVR]의 쇼트 다큐멘터리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 속 빅나티는 솔직담백한 작업기를 들려주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어떤 다채로운 감성과 메시지가 이번 앨범에 담길지 관심이 집중된다.
올해 빅나티는 본인의 앨범 외에도 프로게임단 Gen.G e스포츠와 함께한 응원송 ‘Rock The Cup’을 발매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 OST ‘Dayligh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열일 행보를 이어갈 BIG Naughty (서동현)의 새 EP [ICN > YVR]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