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보컬리스트' 임한별,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두 번째 주자…2일 '이유' 발매
(서울=파이낸셜리더스)
가수 임한별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임한별이 가창한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2 '이유'가 오는 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 분)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분)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이유'는 사랑이라는 감정에 물들어 가는 박연우와 강태하의 한 사람을 사랑하게 된 '나의 모든 것'을 노래하는 곡이다.
섬세한 감정선과 뛰어난 가창력을 겸비한 임한별은 그동안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등을 히트시키며 '대세 보컬리스트'로 떠올랐다. 또한 허각, 신용재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을 결성하고 명품 보컬 시너지를 선보이며 활약하고 있다.
이 밖에도 임한별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커튼콜', '더 킹 : 영원의 군주' 및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등 다양한 OST에 참여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라인업에도 합류한 임한별은 다시 한번 드라마에 감동을 불어넣으며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임한별이 참여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2 '이유'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리더스(Financial Leade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